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구매_사용기_후기

다이소 - 손세정겔 5000원

728x90

오늘 다이소 살게 있어서 잠시 들렸는데

입구에도 마스크를 끼고 출입해달라는 문구가 붙어 있고

요즘 마스크 안끼는 분도 잘 없는것 같습니다.

어떤 분은 니트릴 비닐 장갑까지 끼고 다니시는것 같더라구요.

마스크와 손씻기만 잘해도 독감도 예방한다고 하고

이번 코로나로 독감이 많이 줄어들었다니

그에 대한 반증이기도 하네요.

손씯기가 여의치 않을때는 손세정겔로 소독을 하면 좋겠죠.

다이소에서 손세정겔 500ml짜리가 5,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에탄올 함유도 시중에 판매하는 62%로 동일하네요.

다이소에 갈일 있을때 이 가격에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구매가능 하겠네요.

728x90